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넷플릭스 못 잃어: 좋은정보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30. 21:20

    #넷플릭스 이중자막 #넷플릭스 #넷플릭스 통합자막넷플릭스를 보기 시작한 지 몇 달이 됐다. 요즘에 넷플릭스를 잃지 않고 있는 것도 보고 본 것도 보는 상태에 돌입했습니다. 가장 많이 본것은 영화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입니다. 이게 앵무새 총 재미있냐 하면 그렇지도 않지만 전개 단순하고 남주 노아 센티네오가 귀여워서 묘하게 돌려보는 재미가 있다. 미국 영화인데 주인공이 한국인 설정이라 (실제로 배우는 베트남계 미국인) 상당히 보수적이어서 주저하는 게 제 개인적인 취향이에요. ᄏᄏ


    >


    서양의 로코는 성적에서 급진적이고, 워프는 깜짝 놀라 잘 보지 못하지만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라고 나쁘지는 않다.가끔 로맨스와 가벼운 장르를 선호한다. 영도처럼 제가 금방 쿨한 느낌... 이런 건 내 취향이 아니야. 아무튼 돌려보니까 대사가 궁금하잖아요. 하지만 영어 자막만 내면 무슨 소리인지 몰라 TT라서 이중자막을 찾아보니 크롬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가능했다. 그래서 모바하나 환경에서는 안 되고 PC 환경에서 크롬으로 연결하면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한 이중자막으로 볼 수 있다는 겁니다. 크롬웹스토어에 'Netflix multisubtitles'라고 검색해서 나쁘지 않은 걸 다운받으면 됩니다.


    >


    이 아이요!설치 칠로넷토후릿크스를 붙이면 자막을 2개 붙일 수 있고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!! 그런데 혹시 이중자막으로 보는 이유가 언어공부였다면?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 이 프로그램이 더 나쁘지는 않은 것 같다. 이 프로그램도 이중자막이 가능하고 자막별로 전전소음의 반복이 원활해 구간 반복에도 좋고 대사를 따로 인쇄할 수도 있도록 만들어졌다. 유후~ (아까 공부만 하면 되는 거야 )


    >


    둘다 다운받았지만 저는 두 번째 프로그램을 즐겨 사용하고 있습니다.


    >


    이렇게요~ 안녕하세요 노아! 너는 분명 매력덩어리인데, 왜 다른 작품에서는 잘 그럴까? 보는 것일까? 어쨌든 이 작품을 돌려보고, 역시 저는 신선한 시도를 즐겁게 생각해 봤어요. 넷플릭스를 보면 중국어 더빙은 거의 없지만, Japan어 더빙은 많네요. 알고 보니 내 계정 언어를 중국어로 바꾸면 중국어 더빙이 나쁘지 않아 자막을 더 즐길 수 있었다. 그래봐야 얼마 안되는데요.어쨌든, 언어를 바꾸지 않아도 Japan어는 잘 나오니까 기대해 Japan어를 눌러봤다.


    생각보다 자신답지 않았어. 지금, Japan어 자막은 음성과 전혀 맞지 않습니다. 아마 그것은 자동 완성 1죠? 원어가 영어인 경우 더빙과 자막을 모두 Japan어로 설정해도 두 스토리는 전혀 다르다.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이 이야기로 보는 것과 눈으로 보는 것은 글자 길이도 다르고 표현법도 다르니까요. 어차피 스토리는 다 알고 있으니까 Japan어로도 보고, 영어로도 보고, 몇 번 돌려보면 각각의 재미가 있어.재미를 붙여 킹덤을 중국어 더빙으로 조금 봤는데 한국 사극과 중국식의 장엄한 더빙이 합쳐져 생각보다 본인답지 않았다. 집중력이 떨어져 좀 더 이상하긴 했지만 킹덤이 너무 많은 언어로 더빙된 작품이라 한번 도전해 봐도 좋을 것 같다!


    >


    그렇게 해서 저는 넷플릭스 노예의 길에 한 걸음 더 다가갔네요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